협회소개

한국프랜차이즈

산업협회가

함께 뛰겠습니다.

회원사 가입 관련 상담을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KFA대구ㆍ경북지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여러분!그리고 프랜차이즈산업인 여러분!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ㆍ경북지회장 이재백입니다.

 

국내에 프랜차이즈산업이 도입된 지40여년이 지났습니다.그동안 업계는 우수한 시스템 개발과 기술력을 갖추고,축척된 자본력과 브랜드력 등을 기반으로 활발한 해외 진출을 추진하는 단계까지 왔습니다.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하여 신규로 국내 프랜차이즈 시장에 진입하는 기업체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효용성이 크게 증가되어 국가 전체 산업에 적용되는 새로운 유통형식 방안으로도 인식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산업이 급속도로 번성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우리 영남지역 사업자들은 정보교유와 전국적인 네트워크 형성에 있어 상대적으로 열악한 위치에 처해 있다는데 이견을 다는 사람은 없습니다.

 

때문에 우리 대구ㆍ경북지회는 지역 프랜차이즈 사업자들의 활발한 정보교유와 전국적인 네트워크 형성을 돕는가 하면,제조업,인테리어,간판등 관련업계의 시너지 창출에도 도움을 줌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회원사 및 우리지역의 프랜차이즈 업계가 더욱더 선진적 경영 노하우를 갖출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을 강화하고,이를 기반으로 영남권에 위치한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활발한 사업전개를 돕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어려운 국내외 경제 환경 속에서 우리 프랜차이즈 업계가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이 어려운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지역경제를 회생 시키는데 원동력이 되도록 다함께 노력합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이재백 지회장  


첨부파일
화살표TOP